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사이트 소개

이정일운테크연구소 (www.leejeongil.com) 홈페이지 안내.


이정일운테크연구소 (www.leejeongil.com) 홈페이지 안내드립니다.




이정일운테크연구소 방문하기


좀전까지 접속이 되었는데, 사람들이 몰리는지 지금은 트래픽 초과되었다고 나오네요. 혹시 트래픽 초과 메세지가 나오면 좀 기다렸다가 방문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지금은 다시 복구되었네요~)




이정일 소장에 대한 자세한 기사가 있네요. 동아일보에 소개된 내용인지 이 분에 대해서 알고 싶으시면 전체 기사 내용을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전체 기사 내용 확인하기)


저는 관상, 운명, 운세등에 대해 잘 믿지 않고, 아는바도 없지만, 관련해서 깊은 공부를 하신 분들의 이야기라면 약간 솔깃 하기도 하네요. 뭐든지 전문성을 가지고 깊게 하신분들에게는 아무래도 일반인들과는 다른 혜안을 가지기 마련이니까요...


이정일운테크연구소의 위치나, 전화번호, 연락처등을 알고 싶었는데, 지금은 홈페이지가 다운되어서 확인이 어렵네요. 홈페이지가 정상화되면 찾아보고 업데이트 할께요~




찾다보니 이분과 관련된 또 다른 올해 초 기사가 있어서 공유드려요~


Youth isn’t always all it’s touted to be. – Lawana Blackwe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