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사이트 소개

www. 더드림365. com 바로가기


더드림365라는 재미난 쇼핑사이트를 발견했어요. 이 쇼핑몰에 재미난 상품들이 많네요.

 

www. 더드림365. com 바로가기

 

저는 이 사이트에 공구세트를 하나 구매하려고 살펴보는 중인데요... 공구세트 말고도 신기한 제품들이 많아서 구경하느라 1시간이 훌쩍..ㅎㅎ 다시 정신차리고 공구세트 가격 확인중입니다. 

 

정가가 29만8천원인데 판매가는 15만8천원이니 엄청 할인이 되네요. 어쨌거나 이 쇼핑몰이 제일 싸보여서 살까말까 고민이 되네요~ 설마 비품은 아니겠죠? 할인이 너무 많이 되어도 고민이 되네요...


Youth isn’t always all it’s touted to be. – Lawana Blackwe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