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 VOC 활용백서 2024'는 기업의 고객 목소리(VOC)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백서입니다. 이 백서는 VOC의 중요성, 수집 방법, 분석 기법, 그리고 이를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 전략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주요 대상은 고객 경험 관리, 마케팅, 품질 관리 등 고객 피드백을 활용하여 서비스나 제품을 개선하고자 하는 기업 관계자들입니다.
'LOCA VOC 활용백서 2024'는 기업의 고객 목소리(VOC)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백서입니다. 이 백서는 VOC의 중요성, 수집 방법, 분석 기법, 그리고 이를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 전략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주요 대상은 고객 경험 관리, 마케팅, 품질 관리 등 고객 피드백을 활용하여 서비스나 제품을 개선하고자 하는 기업 관계자들입니다.